홈주소창 로그인 회원가입 내 한글주소 관리 고객만족센터 토론게시판 사이트맵 고객 지킴이
/ 고객만족센터 /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자주 묻는 질문
고객 문의
영업불만 사례 제보
의미미부합 및
    유해사이트 사례 제보
고객1:1상담
 
인터넷서비스의 원칙 “ICANN
보도자료”
상표권과 준상표권 그리고
등록자의 권익
유사 휘발유와 정식휘발유의
차이는?
준상표권과 상표권은 명확히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요?
고객님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두었습니다.
문의하시기 전에 먼저 살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결제관련
결제 | 취소/환불 | 세금계산서
1. WindowsXP 서비스팩2 설치 후 팝업이 차단되었어요
2.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3. 어떤 종류의 신용카드가 사용 가능한가요?
4. 개인회원인데 법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5. 내 카드가 아닌데 결제가 가능한가요?
6. 무통장입금이 가능한가요?
7. 할부결제가 가능한가요?
8. 일반카드 결제란 무엇인가요?
9. 안심클릭 결제란 무엇인가요?
10. ISP 결제란 무엇인가요?
11.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12. 결제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나요?
13. 이미 등록을 했는데 결제방법을 바꿀수 있나요?
14. 결제가 실패했다는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5. 복구서비스가 적용되는 한글인터넷주소와 기간, 그에 따른 비용은 얼마입니까?
 
1 2   

한국어EnglishJapanese 제휴제안 인재채용 서비스 약관 및 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책임한계 및 법적 고지 이메일무단수집 거부
  대표전화 : 02-3665-0123   고객상담 : 02-2165-3000   FAX : 02-2671-5613   e메일 : 고객상담@넷피아콥
Copyright (C) 1995 - 2019 Netpi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