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주소창 로그인 회원가입 내 한글주소 관리 고객만족센터 토론게시판 사이트맵 고객 지킴이
/ 고객만족센터 /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자주 묻는 질문
고객 문의
영업불만 사례 제보
의미미부합 및
    유해사이트 사례 제보
고객1:1상담
 
인터넷서비스의 원칙 “ICANN
보도자료”
상표권과 준상표권 그리고
등록자의 권익
유사 휘발유와 정식휘발유의
차이는?
준상표권과 상표권은 명확히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요?
고객님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두었습니다.
문의하시기 전에 먼저 살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분쟁
사용자평의회 | 분쟁조정 | 신청방법
1. 사용자평의회가 무엇인가요?
2. 사용자평의회의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3. 사용자평의회 모집공고는 언제 하나요?
4. 사용자평의회는 어떤 일을 하나요?
5. 사용자평의회는 왜 필요한가요?
6. 사용자평의회 운영 근거가 무엇입니까?
7. 사용자평의회의는 어떻게 운영(심의방법) 되나요?
8. 사용자평의회를 통해 심의되는 한글주소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1

한국어EnglishJapanese 제휴제안 인재채용 서비스 약관 및 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책임한계 및 법적 고지 이메일무단수집 거부
  대표전화 : 02-3665-0123   고객상담 : 02-2165-3000   FAX : 02-2671-5613   e메일 : 고객상담@넷피아콥
Copyright (C) 1995 - 2019 Netpi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