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IT업계직원 |
ȸ |
4428 |
 |
| Խ |
|
2006-04-12 오후 6:14:08 |
 |
아...뒤에서 재랄만 하지 않았고 예전에
넷피아한테 많이 컴플레인도 하고 손해도 많이 봤거든요~ 지금은 넷피아 이용 안하지만...
왜 님은 아까 객관적인 자료를 제시 하라는 둥 중립적인 위치에서 말하는 것처럼,, 뭔가 자기는 중도를 지키는 사람인것처럼 답변 달다가 이제 기분이 쬐끔 나빠지셨나부네요..아 매우 죄송하구요^^
월급은 받을많큼 받습니다. 남부럽지 않게요~~궁금하신가 보내요.
글쌔요 겨우 게시판에 글 올린걸로 사람은 실속이 있느니 없느니 판단하시는 님도 그리 대단치 않아 보입니다.
우선은 사과 드리구요. 앞으로 넷피아 사이트는 방문하지 않을테니 태클을 걸든 마음대로 하세요~~
=========================== 원본글 ===========================
이궁,,,
넷피아 비꼬다 이젠 저까지 비꼬십니까,,""""
은퇴를 해야 한다느니,,,
꼭 이런 사람들이 앞에서는 말도 못하구,,
뒷쪽에서 게시판 같은데다 숨어서 재랄들이지,,,
당신같은 사람들 꼭 알바니 뭐니 하는 말 나올줄 내 알았지,,
당신 잘낫수다,,
월급 얼마나 받는줄 모르겠지만,,
대단한 회사 다니는 모양인데,,
내가 봤을때는 나서기만 할줄 알았지
별로 실속은 없는 사람 같구려,,,
그렇게 잘아는 사람이 시대를 잘못 타고 나서
남밑에서 일하고 있는 모양일세,,,
월급은 많이 받는가?
=========================== 원본글 ===========================
IT 업계에서 일한다면 IE 7 나오는건 아실테고..
IE 7 에서 자국어 도메인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
i-nav 라는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할 필요 없이 이용 가능하다고 이미 나온 얘기 입니다.
또, 7 버전에서는 넷피아같이 변환코드를 사용해서 이용하는 한글 키워드가 먹히지 않을거라는 이야기도 이미 나온 얘기 입니다. 넷피아는 아니라고 하지만요..ㅎㅎㅎ
아직 안나왔으니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 어떤 객관적 자료가 있을 수 없죠....하지만 넷피아 역시 자세한 사항 모르면서 고객들한테 걱정 말라고 떠느는건 생각 안하시나....?
그리고 지금 디지털네임즈하고 분쟁 걸려있는건 다 아는 사실이고,,
영업 개판으로 하는건, 지금 이 게시판 이용하는사람한테 물어보세요...아님 쭈욱 읽어보던가...안당해보셨나..??
무슨 객관적 자료를 원하십니까?
넷피아 알바생님...
단지 비꼰겁니다. 자유게시판이니 형식 따질 필요 있어요?
넷피아 스스로 로그인도 안하고 글 올리라고 제공하는 이 자유게시판에서 이것저것 자료 준비해서 올립니까..??
어디서 일하시는지 모르겠지만,, 나이가 꽉 차서 이제 은퇴할때가 되었던지,, 아님 자기 개발을 해야 하는 분인지..
아님 정말...넷피아 알바던지...
|
|
 |
| ۾ IP |
|
۾ IP Ǹ, ֽ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