Ȩּâ α ȸ ѱּ аԽ Ʈ Ŵ
Ȩ / Խ
 
Ǿ
ڱͳּҶ?
ڱͳּ ٷξ˱
ڱͳּ
ѱͳּ
Ͼȳ Ȳ
ڱͳּ

ٶ
ѱͳּҸ Ű
λ
Ǿ
ǥǰ ػǥ ׸
ֹ ǰ ֹ
̴?
ػǥǰ ǥ Ȯ
 ̰ ִ?
 
Ű ּҿ Ű ˻ 2007-03-13 
ѱͳּ 2007-01-12 
ѱͳּ () ȳ 2007-01-07 
ѱͳּҴ ſ ڻԴϴ. 2006-12-22 
ּڿ ٷξ˱ - ǻ 2006-12-20 
 
 저는 일병씨같은 사람이 싫습니다.
۾   민들레 ȸ 5163
Խ   2006-12-14 오후 7:14:18
 
잘난체하며 건방떠는 모습이 싫고, 넷피아의 불리한 글들만 발췌해 귀에 걸어 비판하고, 코에 걸어 비판하는 모습이 너무 싫습니다. 이런 행동하는 사람 원래 싫어합니다. 그것도 우리 일반등록자를 대표하듯 말하며 명분을 찾는게 너무 싫습니다.
그래서 자판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7.0 건만 해도 넷피아에서 기술 개발 했다고 발표하니깐 비판 일색이었습니다. 7.0이 잠잠하면, KT건 들고 나오고, KT 잠잠하면 한글도메인과 정부 정책가지고 들고 나오고, 넷피아가 정말 잘 돼서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어내도, 아마 먼지 하나까지 찾아내 물고 늘어질 듯 싶습니다. 습관이 되어 버린 듯 합니다.

우리 모든 등록자들이 그 사람처럼 하면, 그 의견처럼 하면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까요?

물론 넷피아 경쟁사나 한글도메인 스쿼터들은 얻을 수도 있겠죠.

일반 등록자들은 아닙니다. 정말 아닙니다.

* 진리를 잊어서는 안 됩니다.

* 남 안되길 바라면 그 불운이 자신에게 옵니다.
۾ IP   ۾ IP Ǹ, ֽϴ.
 
 

   [기사] 한글키워드 IE7 극복하는 기술 잇따라 개발   2006-12-14 민들레
           RE : 방석깔면 누가못해   2006-12-15 만들래
       RE : 웃기는 소리. 결국 플러그인 있어야 된다는  2006-12-15 등록자2
           RE : 웃기는 소리. 결국 플러그인 있어야 된다는  2006-12-15 한심해
       RE : 굳이 반성까지 해야 할정도인지.. 스스로의 반성은 없으신지...  2006-12-14 민들래
           기사나 악의성 글을 발췌는 어떻고...  2006-12-14 민들라
               RE : 쯧쯧..또 욕지거리로 마무리하는군..  2006-12-14 민들래
                   RE : "찌질이"라는 표현 취소합니다  2006-12-15 민들라
                   저는 일병씨같은 사람이 싫습니다.  2006-12-14 민들레
           맞는 말씀입니다.  2006-12-14 반성좀

 
  멋지다  
  pc클린 질문요... 



ѱEnglishJapanese ä å ޹ħ åѰ ̸Ϲܼ ź
  ǥȭ : 02-3665-0123    : 02-2165-3000   FAX : 02-2671-5613   e :
Copyright (C) 1995 - 2026 Netpi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