Ȩּâ
α
ȸ
ѱּ
аԽ
Ʈ
Ŵ
θų
۷ Էϴ ڴ
Դϴ.
ѱͳּ
ȸ
/ѱ
ѱeּ
Ȩ
/ Խ
Ǿ
ڱͳּҶ?
ڱͳּ ٷξ˱
ڱͳּ
ѱͳּ
Ͼȳ Ȳ
ڱͳּ
ٶ
ѱͳּҸ Ű
λ
Ǿ
ǥǰ ػǥ
ֹ ǰ ֹ
̴?
ػǥǰ ǥ Ȯ
̰ ִ?
Ű ּҿ Ű ˻
2007-03-13
ѱͳּ
2007-01-12
ѱͳּ () ȳ
2007-01-07
ѱͳּҴ ſ ڻԴϴ.
2006-12-22
ּڿ ٷξ˱ - ǻ
2006-12-20
세종대왕님이 넷피아의 돈벌이를위해서 한글을 만드셨나?
۾
이뽕주
ȸ
5183
Խ
2006-12-24 오전 10:17:35
오리전택부님의 의도는 좋다 , 아주 좋아..
한국 사람으로서 한글을 살리고 다듬는것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이다.
하지만 넷피아의 의도는 넘 상업적이고 속이 다 들여다 보인다.
한글을 넷피아사의 돈벌이를 위해서 세종대왕님과 학자들이 만들어논것은 아니다. 돈을 벌어도 어느 규정에 맞게 벌어야 좋은 소리를 듣고 법에서도 인정을 해 줄것 같다.
۾ IP
۾ IP Ǹ, ֽϴ.
세종대왕님이 넷피아의 돈벌이를위해서 한글을 만드셨나?
2006-12-24
이뽕주
RE : 세종대왕님이 넷피아의 돈벌이를위해서 한글을 만드셨나?
2006-12-25
악화와 양와
한글을 사전에 넣어 보관만하는것은 아닐듯...
2006-12-24
지나가는 이.
RE : 한글을 사전에 넣어 보관만하는것은 아닐듯...
2006-12-24
지나다가
넷피아는 배상하라
이판정대표는 뭐하시는지
ѱ
English
Japanese
ä
å
ħ
åѰ
̸Ϲܼ ź
ǥȭ
: 02-3665-0123
: 02-2165-3000 FAX : 02-2671-5613 e :
@Ǿ
Copyright (C) 1995 - 2026
Netpia
, Inc. All rights reserved.
Open source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