Ȩּâ α ȸ ѱּ аԽ Ʈ Ŵ
Ȩ / Խ
 
Ǿ
ڱͳּҶ?
ڱͳּ ٷξ˱
ڱͳּ
ѱͳּ
Ͼȳ Ȳ
ڱͳּ

ٶ
ѱͳּҸ Ű
λ
Ǿ
ǥǰ ػǥ ׸
ֹ ǰ ֹ
̴?
ػǥǰ ǥ Ȯ
 ̰ ִ?
 
Ű ּҿ Ű ˻ 2007-03-13 
ѱͳּ 2007-01-12 
ѱͳּ () ȳ 2007-01-07 
ѱͳּҴ ſ ڻԴϴ. 2006-12-22 
ּڿ ٷξ˱ - ǻ 2006-12-20 
 
 세종대왕님이 넷피아의 돈벌이를위해서 한글을 만드셨나?
۾   이뽕주 ȸ 5183
Խ   2006-12-24 오전 10:17:35
 
오리전택부님의 의도는 좋다 , 아주 좋아..
한국 사람으로서 한글을 살리고 다듬는것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이다.
하지만 넷피아의 의도는 넘 상업적이고 속이 다 들여다 보인다.
한글을 넷피아사의 돈벌이를 위해서 세종대왕님과 학자들이 만들어논것은 아니다. 돈을 벌어도 어느 규정에 맞게 벌어야 좋은 소리를 듣고 법에서도 인정을 해 줄것 같다.
۾ IP   ۾ IP Ǹ, ֽϴ.
 
 

   세종대왕님이 넷피아의 돈벌이를위해서 한글을 만드셨나?  2006-12-24 이뽕주
       RE : 세종대왕님이 넷피아의 돈벌이를위해서 한글을 만드셨나?  2006-12-25 악화와 양와
       한글을 사전에 넣어 보관만하는것은 아닐듯...  2006-12-24 지나가는 이.
           RE : 한글을 사전에 넣어 보관만하는것은 아닐듯...  2006-12-24 지나다가

 
  넷피아는 배상하라 
  이판정대표는 뭐하시는지 



ѱEnglishJapanese ä å ޹ħ åѰ ̸Ϲܼ ź
  ǥȭ : 02-3665-0123    : 02-2165-3000   FAX : 02-2671-5613   e :
Copyright (C) 1995 - 2026 Netpi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