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넷피아는 배상하라 |
 |
| ۾ |
|
배상하라 |
ȸ |
4980 |
 |
| Խ |
|
2006-12-24 오후 3:08:21 |
 |
하나로 떨어져 나가고,
kt까지도 떨어져 나갈것이 뻔한데.
줄기차게 연장하라고 전화하고, 연장하였더만
이제 완전히 kt도 떨어져 나갔네요.
주소창에서 키워드 치면 10개 pc중에서 1개나 제대로 연결
될까요?
겨우 10%도 않되는 주소창 키워드를 99,000원을 내고 연장하라고 하였으니.
kt에서 아무런 문제 없이 계속 서비스 된다고 해서 연장했는데 이제 kt까지 떨어 져 나갔으니 환불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경우 사기에 해당되지 않는지?
공동 환불해 주지 않을 경우 공동소송을 준비중이오.
|
|
 |
| ۾ IP |
|
۾ IP Ǹ, ֽ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