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RE : 시작페이지가 고정됐어요 |
 |
| ۾ |
|
넷피아직원 |
ȸ |
6208 |
 |
| Խ |
|
2007-01-13 오후 2:03:45 |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인터넷익스플로러에서요...
1단계 : "도구 --> 인터넷옵션 "을 클릭
2단계 : 인터넷옵션에서 보면 홈페이지 설정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원하시는 시작페이지를 설정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 ===========================
안녕하세요.
수고하십니다.
언제부턴가 시작페이지가 msn으로 고정이 되어있습니다.
사실 msn 사용하지 않고 있거든요,
근데 옵션-설정을 했고 또 PC-클린을 설치하여 주소를 바꾸려고 하는데도 안되고 있습니다.
어떻게해야 하나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