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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피아, 한국상품학회와 온라인브랜드지키기 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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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피아, 한국상품학회와 온라인브랜드지키기 협약 체결

안녕하십니까, 넷피아입니다.

넷피아는 5월 27일 건국대학교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상품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대한민국 상품대상 시상식 자리에서 한국상품학회와 ‘온라인브랜드 지키기 캠페인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상품대상에서 자국어(한글)인터넷주소로 국제경쟁력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사단법인 한국상품학회는 상품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상품을 연구하는 학자와 실무진으로 구성된 학술단체로, 매년 국가경쟁력 및 경제력 향상에 기여한 국내 상품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차원에 명품 상품을 개발 및 제조한 각 기업들에게 이 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건국대학교 경영대학에서 개최된 2011년 상품대상시상식은 ‘Social Network 시대의 상품학’이라는 주제로 (사)한국상품학회 춘계학술대회와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넷피아 이판정 대표이사는 이 자리에서 “온라인에서의 상품브랜드 보호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 하였으며, 주소창에서 각 기업명, 브랜드명으로 이루어진 온라인브랜드의 중요성을 알리고 각 기업의 자산인 온라인브랜드가 가로채기로 인해 부당한 손실을 입고 있는 사례를 제시하였습니다. 또한 현재의 잘못된 웹 경제 생태계 구조로 인한 피해를 고스란히 중소기업이 안게 되는 점을 지적하고 각 기업들 스스로가 온라인브랜드 지키기에 나설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금일 넷피아와 상품학회와 온라인브랜드 지키기 캠페인을 펼치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으며, 앞으로 넷피아는 더욱 더 중소기업의 온라인마케팅 경쟁력을 향상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더불어 보다 나은 양질의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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